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3

[책추천] 인문,심리 | 그래도 나는 사랑을 믿는다. _조명준 지음. 이 책은 부부간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쓰인 부부관계 심리 보고서이자 부부관계 입문서이다. 한 권의 책이 서점가에 소리없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더 조명준의 관계심리 에세이 '그래도 나는 사랑을 믿는다'입니다. '그래도 나는 사랑을 믿는다'는 과연 사랑은 변할 수 밖에 없는 것인가? 하는 의문에서 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한 사람과의 사랑은 영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단지 사랑을 지속시키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지금까지 갈등을 경험한 것뿐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부부간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직시키고가 하는 목적으로 쓰인 이 책은 부부관계 심리 보고서이자 세계 어느 곳에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는 부부관계 입문서입니다. 결혼을 하면 당연히 섹스를 해야한다.. 2017. 10. 10.
[책추천] 자기계발 | 나름 독서 '나름 독서' 인생의 길을 안내하는 독서하기! 독서의 중요성을 너무나 잘 알면서도 책을 읽지 않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권하는 책.이 책은 하루 10분, 짧은 시간으로도 책 한 권의 핵심 내용을 쉽고 간결하게 읽을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직면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들, 즉 생각, 자아, 관계, 성공, 미래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책들을 소개한 책 입니다. 이 책은 삶에 있어 사유의 필요성과 그 역할을 담당하는 독서의 중요성을 이야기 하는 책들을 소개하며, 그 다음 자신을 돌아보고 타인과의 관계, 사회적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책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확실한 미래를 살아가는 법을 다룬 책들로 마무리 됩니다. 저자는 화장실에서든 잠자리에 들기 전이든, 자투리 시간이 생길 .. 2017. 10. 10.
[책추천] 자기개발 |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글로벌 이재의 요람,하버드 하버드 엘리트가 전하는 성공 바이블! 자기개발을 위해 많은 책을 읽고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유명한 강사의 강의를 들으러 다니기 바빴습니다.시간도 없고 돈도 없는 우리나라 청년들에게 제가 들었던 어떤 강의 보다도 좋았던 자기개발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자아실현을 통해 더 나은 나로 거듭나길 갈망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기에대다수 사람들이 실상은 그런 삶을 살지 못합니다.그러나 이 자아실현을 척척 해내는 이들이 있는데, 바로 이 책에서 말하는 하버드대 출신의 사람들입니다.미국의 명문대학 하버드는 재계를 비롯해 정계,학술계, 등 각계각층에 무수히 많은 성공인사와 시대의 거물들을배출해내는 명문대학입니다.. 2017. 10.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