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늘의 이야기(일기)

22.10.29 토요일 일지

by 꿈꾸는나날 2022. 10. 29.
반응형

주말이라 누적된 피로를 풀고자 정신은 깼지만 침대에서 빈둥대고 있었다.

다행히 몇 분 전에 우연히 깨어있었기에 망정이지
만약 내가 깨어있지 않았다면 자다가 심장마비에 걸렸을지도 모르겠다.

왜냐하면 평상시에 꺼뒀던 재난 경보음이 지진경보때문에 자동으로 켜진것이다.

얼마나 깜짝놀랐는지 모른다.

우리나라에 지진이라니.. 흔히 있는 일이 아니다보니 소름이 돋았다.

하지만 이내 평정심을 찾았고 곧 다시 조용한 아침이 되었다.

깬김에 뭐라도 해야겠다.

쇼핑이라도 갈까..

아무튼 오늘의 일지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