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먹방

다이히로 일식집 추천(맛집)

by 꿈꾸는나날 2022. 11. 23.
반응형

오랜만에 먹방리뷰를 써볼까한다.
집근처에 맛집이 많은데  여기는 특히나 맛있어서 여러번 갔던 곳이기도 하다.
정말 일본의 느낌이 물씬나는 일식집이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들로 꾸며져 있고 음식들도 다 맛있다.
나는 특히 스키야끼를 가장 좋아한다.

밥 위에 후리카게도 올라가 있어서 밥만 먹러도 맛있다

생계란을 주는데 거기에 고기를 찍어먹거나 국에 넣어 먹으라고 한다.
나는 주로 고기를 찍어먹다가 마지막에 밥에 말아 먹는다.

일본에 지브리 파크가 생겼다는데 거기는 당장 갈 수도 없으니 여기서라도 즐겨야겠다.

8시가 마감오더니까 그전까지는 가야지 먹을 수 있다.

커플들이 정말 많이 오고 혼밥하는 사람들이 그다음으로 많이 오는 곳인것 같다.
나도 종종 혼밥하러 간다.

낙성대랑 서울대임구역 사이에 있어서 어느 역에서 내리나 시간은 똑같이 걸린다.

다이히로
서울 관악구 행운1길 3 (봉천동)
http://kko.to/pfBt5u0pO6

다이히로

서울 관악구 행운1길 3

map.kakao.com


아 글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다.

다이어트중이라 음식제한 중이라서 그런가 더 배고프다.

반응형